요즘 에볼루션카지노 해보는 사람 있나요

작성자 정보

  • 나무젓가락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냥 심심할때 에볼루션카지노 조금 해봤거든요? ㅎㅎ 이거 은근히 시간 순삭이더라구요. 룰렛 한 번 돌리면 괜히 가슴이 쫄깃해짐;; 친구한테 꽁머니 받았다고 해서 살짝 해봤는데, 생각보다 쉽진 않네 ㅜㅜ 잃을 땐 훅 간다... 다들 조심해서 해요. 저처럼 소소하게 해보고 결과 좋으면 한잔 하자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지노셰프 공지사항
새 글
새 댓글
  • 게시물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테스트
    LV 10
  • 매니저
    LV 10
  • Gzlpb
    LV 2
  • 4
    관리자
    LV 1
  • 매니저
    3,500 P
  • 테스트
    1,200 P
  • Gzlpb
    1,000 P
  • 4
    관리자
    0 P
전체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