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카지노 해보니 괜찮네
작성자 정보
- 깜짝브라더
- 작성일
본문
요 며칠 심심해서 카지노셰프라는 데서 무료 카지노 한번 해봤다. 손 떨리는 것도 없이 편한 마음으로 해보니까 뭐, 나름 괜찮더라고~ 특히 슬롯머신 하는데 운이 좀 따랐는지 포인트 꽤 쌓임ㅋㅋ 솔직히 돈 쓰고 하려면 좀 부담스럽긴 한데, 이렇게 미리 감잡고 연습하는 용으로는 딱 좋은 듯? 나도 혼자 꽁쩝쩝 웃으면서 하는 중인데, 잃어도 그냥 포인트 날리는 거라 마음 편하네. 다만, 괜히 욕심 생기면 안 될 듯, 무조건 적당히가 최고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