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로 조금 이익 봤는데…
작성자 정보
- 스낵몬스터
- 작성일
본문
요즘 꽁머니로 바카라 연습 좀 해보는 중인데, 야 이거 진짜 살살 재밌더라고. 물론 위험한 거 알지! 근데 한 판 끝나고 잘 맞으면 그렇게 뿌듯할 수가 없다니까. 오늘 5천원 먹었는데 기분 왜 이렇게 좋냐 ㅋㅋㅋ 물론 마냥 달릴 생각은 없고, 딱 목표 금액 채우면 바로 손 털려고. 그래도 가끔 심장이 쫄깃해지며 재밌긴 하더라~ 근데 다들 제발 조심해가면서 하자, 아는 형한테 진짜 크게 깨진 얘기 들으니 등골 서늘하더라구.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