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슬슬 빠지는중이라 후기 남깁니다
작성자 정보
- rainbit
- 작성일
본문
에볼루션바카라 요즘 다시 시작했는데 30입 70출 한번 찍고 맛을 좀 본 느낌입니다요. 검증사이트 통해서 들어간 덕에 아직까지 환전 딜레이나 먹튀같은건 없긴한데, 중간에 욕심 부렸다가 바로 꼴아서 50날린적도 있네여. 그래도 라이브 딜러 흐름 보면서 타이밍 잡는 재미는 확실히 있어서 끊기가 애매합니다. 2연패하면 무조건 쉬는식으로 루틴 정해두니 그나마 계좌 멘탈은 덜 털리는것 같습니다
댓글 1
- stone_r
- 작성일
2연패 후 쉬는 루틴 진짜 공감돼요 저도 그거 안지키면 훅 가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