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으로 20만 먹고 30만 꼴았네요ㅋㅋ

작성자 정보

  • 도토리런치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블랙잭 한 번 해봤는데 진짜 롤러코스터임ㅋㅋ 시작하자마자 운 좋아서 20만 먹었는데 순식간에 다 꼴았음ㅠㅠ 그래도 중간에 에볼루션 딜러 덕분에 긴장감 쩔었고, 이벤트 보너스도 챙겨주던데 솔직히 운빨 지림ㅋㅋ 다신 안 해야지 하면서도 내일 또 할듯... 아 근데 환전은 바로 들어옴 그건 맘에 든다 좋아요~
댓글 1
  • 팡귤러
  • 작성일
저도 비슷하게 잃은 적 있어요 진짜 롤러코스터
카지노셰프 공지사항
새 글
새 댓글
  • 게시물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테스트
    LV 10
  • 매니저
    LV 10
  • Gzlpb
    LV 2
  • 4
    관리자
    LV 1
  • 매니저
    3,500 P
  • 테스트
    1,200 P
  • Gzlpb
    1,000 P
  • 4
    관리자
    0 P
전체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