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으로 20만 먹고 30만 꼴았네요ㅋㅋ
작성자 정보
- 도토리런치
- 작성일
본문
블랙잭 한 번 해봤는데 진짜 롤러코스터임ㅋㅋ 시작하자마자 운 좋아서 20만 먹었는데 순식간에 다 꼴았음ㅠㅠ 그래도 중간에 에볼루션 딜러 덕분에 긴장감 쩔었고, 이벤트 보너스도 챙겨주던데 솔직히 운빨 지림ㅋㅋ 다신 안 해야지 하면서도 내일 또 할듯... 아 근데 환전은 바로 들어옴 그건 맘에 든다 좋아요~
댓글 1
- 팡귤러
- 작성일
저도 비슷하게 잃은 적 있어요 진짜 롤러코스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