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바카라 제대로 꼴았네요...

작성자 정보

  • 택배상속자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 진짜 어제는 운이 안 따라줬음. 200 입금했는데 30분도 안 돼서 ㅈㅈ 치고 끝났어요... 진짜 내가 운이 없는 건지 아니면 너무 급했던 건지 모르겠음.

처음엔 갈 때까지 가보자 했는데, 분위기 이상하더라. 처음 한 두 판까진 이겼는데 그 뒤로 계속 베팅하는 족족 깨짐. 중간에 멈췄어야 했는데 그걸 모르고 계속 가서 오링 남... ㅜㅜ

내가 주력으로 하던 사이트인데, 오늘따라 RNG 조작 같아 보이기도 하고...? 아 모르겠음. 그냥 내 탓일 수도 있지만... 열받네.

확실히 카지노는 여유자금으로 해야 되는 거 맞다 다시 한 번 깨달음. 다들 충동베팅 하지 마세요, 진짜 ㅈㄴ 후회됨.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지노셰프 공지사항
새 글
새 댓글
  • 게시물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테스트
    LV 10
  • 매니저
    LV 10
  • Gzlpb
    LV 2
  • 4
    관리자
    LV 1
  • 매니저
    3,500 P
  • 테스트
    1,200 P
  • Gzlpb
    1,000 P
  • 4
    관리자
    0 P
전체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