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입 200출... 오늘 운 지린 듯

작성자 정보

  • 뽕따앤칸쵸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낮에 에볼루션 카지노 들어갔다가 제대로 손맛 봤다. 40충전해서 시작했는데, 블랙잭으로 솔직히 처음엔 잃다가 중반쯤부터 뭔가 흐름 타더라. 계속 딜러 카드 이상하게 약해서, 겁나 기분 좋게 배팅 들어갔음.

마지막에 200 출금 딱 눌렀을 때 진짜 심장 쿵쾅 쿵쾅 난리났다. 근데 조금 아까운 건, 초반에 50쯤 날려서... 더 가져갈 수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남. 아, 근데 리얼 카지노는 적당히 하는 게 맞는 듯. 오늘은 운 좋아서 이긴 거다, 내일 어쩔지 누가 암... 다들 행운 있기를.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지노셰프 공지사항
새 글
새 댓글
  • 게시물이 없습니다.
레벨 랭킹
포인트 랭킹
  • 테스트
    LV 10
  • 매니저
    LV 10
  • Gzlpb
    LV 2
  • 4
    관리자
    LV 1
  • 매니저
    3,500 P
  • 테스트
    1,200 P
  • Gzlpb
    1,000 P
  • 4
    관리자
    0 P
전체 메뉴
로그인
회원가입